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시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momowa 회원의 개인정보는 주문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확인가능합니다.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안내

제품 주문시간부터 3일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가 되시며,
주문서의 신청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제품의 구매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자동취소 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1시간 이내로  확인이 되며 고객님 연락처로 입금완료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어집니다.



입금을 하셨는대도 불고하고 확인메세지를 못받은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1.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일치 하지 않은 경우
2. 주문서 결제 예정금액과 입금액이 일치 하지 않은 경우
3. momowa가 아닌 다른 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QN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안내

  •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70,000 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배송 기간 : 1일 ~ 7일
    배송 안내 : 배송은 매일 11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오후 11시에 출고작업이 진행 되어집니다.

    또한, momowa 의 배송은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 배송지역 : 전국지역 (제주도 및 기타 도서산간지역배송시 착불배송)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70,000 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
    - 배송기간 : 1~3일 (토,일 휴무일 제외)
    - 배송조회 : 배송 조회는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www.cjkoreaexpress.co.kr 고객센터 1588-1255)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금요일 출고작업이 시작되며, 오전 11:00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어집니다.
    송장번호는 오후 6~7시 사이 확인 가능하며 배송은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 출고전 취소 ,교환 어떻게 하나요?

    배송업무시간 오후 12:00 이전 QNA게시판으로 문의로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오후 12:00 이후 요청한건의 경우 출고작업중 및 출고작업후 주문건중 선별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권한 또한 물류팀으로 넘어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안내

동봉되어진  교환/환불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
(교환/환불신청서가 없을 경우 온라인스토어(Shop 홈페이지 하단)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

CJ 대한통운 이용시 - 제품과 왕복택배비 (6,000원), 교환/환불신청서를 동봉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 반품접수 또는 유선을 통한 반품접수 (1번)을 통해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사 (편의점 택배 모두 포함) 이용시 - 제품과 편도택배비(2,500원), 교환/환불신청서 동봉하여 선불(고객 결제)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후 편하신 택배로 착불(업체 부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CJ 대한통운 반송시 착불이 아닌 반품 신청으로)
CJ 대한통운 www.cjkoreaexpress.co.kr 고객센터 1588-1255

CJ대한통운 이용시 반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69길 19  (momowa)
타택배(편의점포함) 이용시 반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69길 19 (momowa)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 또는 이메일(momowa@momowa.co.kr) 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교환사유 부재 및 배송비 미정산시 교환환불 처리에 지연이 있을 수 있음 을 알려 드립니다.
* 교환환불 신청서 및 배송비는 반드시 박스가 아닌 폴리백 안쪽에 봉투에 넣으시어 전달 부탁드립니다.(동봉 배송비 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송주소를 확인 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상품 출고지인 인천 물류창고 주소로 입고 된 경우 교환 환불 처리에 지연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mpany: momowa     owner: molina     tel: 01049381599   mail. momowa@momowa.co.kr add: 19 seonrungro 69gil, gangnam-gu, Seoul, Korea corporate registration number : 271-04-00691 a mail-order business number: 201-서울강남-0419 web master: molina   

 copyright © momowa all rights reserved